- 간단한 자기소개
- : 30대 남성 OO 대학교 대학원생입니다.
- 진행하신 서비스명
- : 재테크 맞춤 코칭 <1억을 넘어 10억 실전 편-소수정예>
- 서비스 관련 후기
-
: 매니저님과의 1년이라는 계약 기간이 벌써 끝이 났네요.
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상 더 연장하여 멤버십으로 함께 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. 처음 코칭을 시작할 때 저는 정기적인 수입도 없었습니다.
제 재정상황을 파악해주시고는 단계적으로 지출부터 줄이면 1 다양한 루트를 통해 부가가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.
주식, p2p와 같은 것들을 통해 제 재정 상황이 나아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. 크로나라는 긴박한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법과 인버스 레버리지를 통해 좀 더 안정적인 재정관리방법은 앞으로도 제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들이었습니다.
좀 더 열심히 따라갔으면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을텐데 제가 많이 부족해서 그만큼 따라가지 못한 점이 아쉽네요:)
그래도 매니저님께서 마지막 코칭 때 재정 추이를 보면서 아쉽지만 그래도 만족스럽다는 말씀이 가슴에 남습니다.
여전히 안주하지 않고 미래를 준비하는 모습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. 남아계실 멘티분들 매니저님과 함께 더 큰 미래 함께 나아가시길 빌겠습니다:)
- 은사코치 코멘트
- : 작년 중순쯤부터 재테크 맞춤 코칭을 1년간 진행하셨던 분입니다. 저를 만나기 전 첫 대면 때 자산은 400만 원 남짓이었습니다. 대학원생으로써 연구에 매진하고 계셨기에 시간은 보통 늦은 저녁에 뵀었던 것이 기억나네요.
- 넉넉지 않은 연구비를 포함하여 개인적으로 조그마한 소득원을 갖고 계셨었습니다. 맞춤 코칭은 1년간 의뢰자의 상황을 충분히 이해한 상황에서 그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가장 큰 의의가 있습니다.
- 저를 만나기 전에 재테크란 것에 관심은 있으셨지만 뚜렷할만한 실천은 하지 않고 계신 상황이었죠. 그래서 처음부터 끝까지 케어해드릴게 많았습니다. 재테크란 것이 워낙 방대한 양이라 매달 1회씩 총 12회로도 짧게 느껴졌던 것은 사실입니다.
-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따라와 주셨기에 일반 직장인 월급 정도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1년 만에 400만 원에서 약 6,000만 원 정도의 자산을 만드시게 되었습니다. 1년간의 수고가 헛되지 않았음을 느꼈던 의뢰자였습니다.